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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조건 예가람저축은행 여신 신규 고객
예가람저축은행 여신을 이용하시는 고객(단, 일부상품 제외)
예가람멤버십정기적금 가입고객
회원가입방법 예가람저축은행 고객지원팀(1877-7788)을 통한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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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행 고객지원팀

대표번호1877-77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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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예가람저축은행 멤버십 회원 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예가람저축은행(이하 "회사"라 함)가 예가람저축은행 멤버십(이하 "멤버십") 회원 (이하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당사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정의)
"회원"이란 회사가 정한 회원 가입절차에 따라 멤버십의 가입을 신청하여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서비스"란 회사가 가입에 동의한 회원 대상으로 제공하는 금융생활 관련 무료 보험 혜택, 금융이용 관련 정보 제공, 금융 이용에 상응하는 경제적 혜택 제공 등을 포함합니다.
제 3 조 (회원자격 및 신청)
  1. 1. 회사는 멤버십 가입에 동의한 신청인을 대상으로 회원의 자격을 부여하며, 제7조상의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사유가 발생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서의 자격이 유지됩니다.
  2. 2. 회사는 회사의 법인고객 및 회사가 회원으로서 자격 유지가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회원의 자격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3. 회원 가입 대상에 해당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회원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회원 서비스 운영 및 제공)
  1. 1.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회사가 자체 개발한 서비스, 타 업체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서비스, 타 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기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2. 2.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에는 아래의 각 호의 서비스 중 일부가 회원의 신청여부 및 회원유형에 따라 선택적으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 관련 상세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http://www.yegaramsb.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① 대출한도안내 서비스 : “회원”을 대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대출 상품에 대한 대출 가능 한도 및 대출 가능 금리를 안내해 드립니다.
    2. ② “회사”가 시행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에 멤버십을 유지하는 기간 동안 자동응모 됩니다.
    3. ③ 유선 상담시 멤버십 회원 전용 상담창구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3. 3. 본 조의 서비스 내용은 제5조의 절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의 신용도 및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등 변경 및 조정)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 혹은 사후에 개별 통보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그 변경 내용을 게시합니다. 다만, 중대한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로서 약관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제 13조(이용약관 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이용약관에 반영하고 충분한 사전 고지를 거쳐 시행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유효기간 및 연장)
본 약관에 따른 멤버십 회원자격의 유효기간은 멤버십 회원 자격부여일로부터 5년간 이며, 멤버십 유효기간 만료 1개월 전 SMS 또는 LMS를 통하여 통지하고, 멤버십 유효기간 만료 전까지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5년씩 자동연장 됩니다.
제 7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1. 회원은 언제든지 전화, 홈페이지 등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 중 하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사전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1. ① 회원이 사망한 경우
    2. ② 회원가입 신청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3. 3.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 확정시 회사가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보호)
  1. 1. 회사가 수집하는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활성화를 통한 고객지향적인 마케팅 수행 및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및 개인(신용)정보 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제공, 활용됩니다.
  2. 2.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관리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사항(성명 및 전화번호, E-mail 주소)은 E-mail통보, 서면통보, 홈페이지 내 게시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9 조 (전화, SMS, LMS, E-mail, 서면 등에 의한 정보 제공)
회원은 별도로 동의하는 경우에 한하여 회사로부터 본 멤버십 운영과 관련된 서비스 정보(서비스 이용정보 및 상품 정보 등)등을 전화, SMS(Short Message Service), LMS(Long Message Service), E-mail, 서면 등을 통해 제공받습니다. 다만 정보의 수신방법을 변경하거나 수신을 거부하고자 하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1877-7788)으로 연락하시거나 기타 당사 홈페이지 (www.yegaramsb.co.kr)에 게시된 연락방법으로 각 매체별 수신방법 지정 및 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 10 조 (변경사항 통지의무)
  1. 1. 회원의 주소, 전화번호, 직장 등 개인정보 변경 사항이 있을 때에는 고객센터에 즉시 통지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변경사항 통지는 유선통화의 방법으로 하여야 합니다.
  2. 2.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본 약관 위반 시 책임)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책임은 이 약관을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3 조 (이용약관 개정)
  1. 1. 본 약관은 필요 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예정일 직전 1개월간 영업점 및 홈페이지 등에 개정내용 등을 게시하여 회원에게 알려야 한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등으로 긴급히 약관을 개정한 때에는 즉시 이를 게시(최소 1개월 이상)하여야 합니다.
  2. 2. 제1항의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하게 변경된 경우 제1항의 게시 외에 서면ㆍ전자우편 등 회원과 사전에 합의한 방법으로 변경 전 최소 1개월 전까지(제1항 단서의 경우 즉시) 개별통지 하여야 합니다.
  3. 3. 제1항의 게시 또는 제2항의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제1항의 게시 또는 제2항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서면에 의한 이의를 제기하거나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이의 또는 회원탈퇴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라는 취지의 내용을 함께 게시 또는 통지하여야 합니다.
  4. 4. 제1항의 게시 또는 제2항의 통지(제3항의 게시ㆍ통지 포함)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서면의 의한 이의 또는 회원탈퇴의 의사표시가 회사에 도달하지 않은 때에는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5. 회사는 약관을 영업점에 비치 또는 게시하여 회원이 요구할 경우 약관 사본을 교부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분쟁의 조정 및 관할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해결은 회원과 회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제반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관련된 모든 분쟁의 발생시에는 회원의 주소지를,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사의 본점을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필수] 멤버십서비스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 (회원가입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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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서비스의 안내와 사후관리
  • - 멤버십서비스의 혜택
    • ‣ 경품 추첨이벤트 자동응모
    • ‣ 대출한도 알리미 서비스
수집‧이용할 항목 ‣ 성명,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E-mail, 주소
보유‧이용 기간 개인(신용)정보는 제공 동의일로부터 멤버십 탈퇴 후 3개월 이내 또는 동의 철회 시 까지 보유·이용하고, 제공된 목적 달성 후에는 위에 기재된 이용 목적과 관련된 금융사고 조사, 분쟁 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보유·이용됩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위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멤버십 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 하셔야만 멤버십 거래관계의 설정 및 유지가 가능합니다.

본 동의 이후 동일한 목적 또는 이용범위 내에서 개인(신용)정보의 정확성, 최신성을 유지하기 위해 제공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 동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회원가입동의)(2018년08월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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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신용조회회사(나이스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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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대출한도 알리미 서비스
  • ‣ 멤버십 거래관련 설정 및 유지여부 판단, 민원, 사후관리
  • ‣ 제휴 금융기관과의 업무협약에 따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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