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가요?
Tip 1. 검색의 단어 수를 줄이거나, 다른 검색어로 검색해 보세요.
Tip 2. 보다 일반적인 검색어로 다시 검색해 보세요.
전체메뉴
예가람저축은행의 전자민원신청 프로세스입니다.
도움말 바로가기
일반문의 및 상담은 온라인상담센터 또는 고객센터(1877-7788)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반문의 및 상담 처리기한 : 5영업일 이내
민원처리기한 : 14영업일 이내
당 저축은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2에 의거하여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신속하고 원활한 안내를 위하여 당행 준법지원팀 담당자가 선택하신 회신방법외 기재하신 연락처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jpg, png, gif 등) 파일 또는 PDF 파일만 첨부가 가능합니다.
파일 첨부는 5MB이하만 가능합니다.
민원신청 진행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필수]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민원접수 / 고객제안접수 / 고객의견접수 처리용] 자세히보기
위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필수사항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민원센터에 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준법감시팀 / 담당자 : 최윤정 / 전화번호 : 02-6906-7065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