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람저축은행로고

전자민원신청

예가람저축은행의 전자민원신청 프로세스입니다.

자주 하는 질문 TOP 5

도움말 바로가기

일반문의 및 상담은 온라인상담센터 또는 고객센터(1877-7788)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반문의 및 상담 처리기한 : 5영업일 이내

민원처리기한 : 14영업일 이내

정보입력

* 필수 입력항목 입니다.
-

당 저축은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2에 의거하여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합니다.

- -

문의주신 내용의 신속하고 원활한 안내를 위하여 당행 준법지원팀 담당자가 선택하신 회신방법외 기재하신 연락처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회신방법 선택필수입력
( 0 / 1000 )
파일첨부 내용

이미지(jpg, png, gif 등) 파일 또는 PDF 파일만 첨부가 가능합니다.

파일 첨부는 5MB이하만 가능합니다.

민원센터 및 처리기간 안내
민원센터 연락처 처리기간
준법감시팀 02-6906-7065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

민원신청 진행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필수]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민원접수 / 고객제안접수 / 고객의견접수 처리용]

위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필수사항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민원센터에 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준법감시팀 / 담당자 : 최윤정 / 전화번호 : 02-6906-7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