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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체계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원칙과 자세 및 의무 규정

민원처리흐름도
민원처리흐름도 - 자세한 설명은 아래 내용 참고
  1. 1단계 - 민원접수
  2. 2단계 - 민원접수 사실통지
  3. 3단계 - 민원확인 및 담당부서 이첩
  4. 4단계 - 담당부서 민원원인 및 처리방안 수립
  5. 5단계 - 민원인에게 진행상황통지(14일 이내)
  6. 6단계 - 민원전담부서 보고
  7. 7단계 - 민원전담부서 처리방안 검토
  8. 8단계 - 민원종결처리 및 사후관리

민원접수 채널

민원접수 채널 - 분류, 안내로 구성
분류 안내
전화 민원접수 대표번호 1877-7788 / 접수가능시간(평일 09:00 ~ 18:00)(토, 일, 공휴일 휴무)
인터넷 민원접수 예가람저축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자민원접수
우편(또는 지점방문) 민원접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19 강남파이낸스플라자 2층 준법지원팀 민원담당자

[담당부서 : 준법지원팀 / 담당자 : 최윤정 / 전화번호 : 02-6906-7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