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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금지 요구권

연락금지 요구권 안내 페이지입니다.

연락금지 요구권 안내

연락금지 요구권이란?

  • 설명
    일반금융소비자가 금융상품판매업자등에 대하여 금융상품을 소개하거나 계약 체결을 권유할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금지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 행사방법
    • ① 고객센터(1877-7788) > 음성ARS > 상담사 연결 후 연락금지 요구 신청
    • ② 홈페이지(https://www.yegaramsb.co.kr) > 소비자정보포털 > 금융소비자 권리 > 연락금지 요구권 > 두낫콜 시스템 바로가기 > 두낫콜 등록
  • 처리절차
    연락금지 요구권 - 처리절차 / 자세한 설명은 아래 내용 참고
    1. 1.고객:예가람저축은행 고객센터 신청
    2. 2.저축은행:신청 접수 및 유관부서 전달
    3. 3.저축은행: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조치 완료
  • 근거 법령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21조의2(방문판매 및 전화권유판매 관련 준수사항)
  • 전화안내
    연락금지 요구권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예가람저축은행 고객센터 1877-7788으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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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준법감시팀 / 담당자 : 최윤정 / 전화번호 : 02-6906-7065]